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DKNY 싱글노처자들 컴온

나모세이프티 2018. 1. 16. 19:56

반말글

DKNY=독거노인




1.


드디어 투잡을 다 정리했다 


시원섭섭한 감정중에 시원한 마음이 더 크다 


사람 관리가 너무 어렵다는 점을 다시 한번 느꼈다


직원이 3명이었는데 20초반,20후반,30중반


30중반은 육아때문에 자주 빠지긴 했지만 소요비용 조금이라도 절감하려 하고


20후반도 열심히 싹싹하게 일해주고 


20초반은 첫 사회경험이었는데 


돈관련 무리한 요구를 해오고 여우처럼 자기에게 이득되는 일만 하려 하고 


잔머리를 자꾸 굴려서 너무 골아팠다 


이번 일로어린 연령대에 대한 편견이 생기는건 너무 한거겠지?;;;


크게 뒷목잡은 일이 있어서 그런지 편견이 생기려 한다




직원들한테만 맡기고 내가 자주 들여다보질 않아서 


얼마벌지도 못했지만 인생경험했다고 생각한다 


(사장없으면 직원들 마음대로 한다는건 인생의 진리feat.유노윤호)


혹시 투잡하려는 사람있으면 도시락싸들고 가서말릴거다 




2.


비염있는 사람 유근피환 먹어라


매 겨울마다 먹는 내 보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이 오글거리나 ㅋㅋㅋ


느릅나무 껍질이 한자로 유근피인데


그 유근피환을 먹으면 겨우내 재채기 콧물은 안녕이다 


난 만성비염이라 매년 이걸 먹는다 


올해에는 4통 한번에 질렀다 


유근피환도 검색하면 엄청 많은 종류가 나오는데


난 도화 유근피환을 먹는다 


한통에 16000~17000원선이다 




3.


감정표현 다들 잘하나


내 마음에 있는걸 그대로 가감없이 상대에게 이성에게 잘 표현하나


난 잘하긴 하는데 내 사람한테만 잘해서 


내 사람이 아니다 싶은 사람에게 내 마음을 보이는게 좀 쑥스럽더라 


다들 표현잘하고 사는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