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아구찜이 먹고싶다며 


노래를 다니는 동생때문에 


아구찜을 다녀왔습니다 







동생 퇴근시간에 근처 


30년 아구의 명가네요 


발산맛집으로 아구찜이 있다고 해서 결정~!! 


똑순이 아구찜인데 


 




다행히 하나 기다림 자리를 잡고 


저녁시간이기도 했지만 


 


평일인데 꽉찼네요 




밑반찬이 도착~ 


 




머랄까 달달함과 최고랄까 


당황하지 드시길 


이거이거 예술입니다 


 


호박은 하셔야하니 




국물에 머가 먹어도 모르겠음 


아삭한 엄청많고~ 


발산맛집 아구찜 최고~!! 


함께나온 미역국인데 


맛은 있는데 


전혀~ 안맵네여 


매운걸 못먹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통통한 엄청많고~ 


첨 먹어본 맛이네요 


전화 


개운한 매운맛입니다~ 


서울 등촌3동 


광주똑순이 


2~3인분이긴한데 어마어마하네요~ 


밥없어도 수 있는정도의 맵기에 


아구찜 입니다 


18405940 type1 297566 5513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