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실이 통도사 서운암 


통도사서운암 가득한 계절~ 


서운암은 장독대로 기억된다 


## 


만물이 계절 나들이로 곳이다 


통도사의 자장암에 좋아하는 중 하나~ 







올해 세상으로 오늘이 첫 나들이~ 


^^고고navercomforeverck220371232479 


서로 밀겠다고 결국 운전대를 잡았다 


요즘 많다 


통도사 자장암 




들꽃축제 시즌 이미 시작되었다 




조카바라기 삼인방 


뒤에서 실갱이하는 어찌나 재밌던지 


아빠 유모차를 밀겠다고 


쭈니는 좋겠다 




들꽃이 가득한 나 재미가 있다 




불두화가 길을 찾아든다 


걸음아날 살려라! 


이렇게 자유로운 공작들이 56마리 정도~ 


수수한 사이에서 붉디 붉은 섹시한 편~ 


바람 때마다 송화가루가 흩날린다 


통도사 서운암 19금 행각~ 


통도사 서운암에 5월 초~ 


재밌는 구경거리에 암자 보다 더 기억에 남는다 


역광 머금은 뒷모습 


힐링여행을 원한다면 통도사의 계곡으로~ 


초록이 알록달록 등불 


알록달록 꽃잔치에 암자의 목탁소리~ 


이날 자장암과 서운암을 통도사 본사찰까지~ 


주차장에서 이런 무드라니녀석~ 잘못 잡았다 


8월에 통도사 계곡물에 담궈야겠다 


장독 맛난 장들이 익어가는 소리~ 


영축산 펼쳐진 유채꽃밭 


숲길 곳곳에 머리를 있는 벤치들이 있다 


통도사의 엔틱 자체 


통도사의 무럭무럭 바란다 


통도사 금강계단 


바닥의 고전적이다 


동강 할미꽃도 참여~ 


암놈이 한 마리 찌른다 


언제와도 장소 


나는 1년 시즌좋다 


목단꽃이 피울 듯 말듯~ 


미리 거위들이 텃세를 부린다 


불두화가 계절 


삼사 중인 가족! 


이 날 앞에서 바람을 맞았다 


주차장에 자리잡고 있던 녀석의 정체는 


곧 터질 꽃망울~ 


구경해주는 이 공작은 깃털 보인다 


깜놀했다 공작이 한창 시즌인가 우리를 유혹한다 


통도사 대웅전은 그 내가 다녀 중 최고로 멋있다 


5월의 통도사 사찰~ 


통도사 그야말로 꽃잔치가 한창 


사진 좀 잡으러 따라온다 


학생 같은 새식구와 함께~ 


여전히 별이 몫 


삼보사찰 중 가장 자랑하는 


유채꽃이 필까말까 시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