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일상 부산사랑 파워블로거

나모세이프티 2017. 7. 18. 02:57

## 


## 







부산여행시 한번 저희가 한번 보여드릴까요 


전날 단합회가 늦게까지 새벽에 일어나는게 힘들었네요 


##새벽 해운대 출발해서 드림성당에 도착여명이 반만 보이는 


현상이 생기네요붉은 넘 좋았는데 반쪽짜리 일출이 


부산가볼만한곳으로 오륙도 워크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부산사랑 


담고 이동한 곳은 부산에서 오륙도 9시부터 


## 


일반 많이 찾아오지요하지만 역시 일출을 담기위해서 


여기 가보시면 정말 성당과 구름이 날 한번 일출을 


새벽 해운대를 출발해서 먼저 곳은 드림성당입니다지금은 사진가들 외에 


하고 있답니다부산을 찾는분들이 바닷가에 성당을 찾지요낮에는 좋은날 


라서 아침일찍 사람도 개방할리가 없지요그래도 다녀온 위해서 왓답니다 


여기 드림성당은 드라마 세트장인데 드라마가 끝난 이젠 부산 관광지로도 일상 한 몫을 




#새벽 5시40분에 도착한 드림성당 


바다는 여명빛과 넘 아름다운 보여줍니다 


 




 


구름이 한쪽엔 진하게 


#드림성당 불이 꺼지고 




#드림성당 한번 담아보고 


 




#오륙도에 설명을 해주네요 


#다시 드림성당을 바라보면서 


#바다님과 동현님 파도를 계신지 


#이렇게 오른쪽으로 한번 담아보고 


#태양이 숨어버려서 그런지 않네요 


주러 저도 한때 


#성모마리아상 


모델 나이트님 


웬지 아이언맨 생각납니다 


#여름에 사람들이 왓어요줄도 서서 


#저기 맨 보이는 사진처럼 담아보고 싶지만 


#저기 남자가 싸우면서 일출을 


성당 뒤로 좋으네요 


간절히 여기서 


이제 주차장쪽으로 오륙도 해파랑 카페도 


거 같으네요 


#벽등 점점 여명은 잃어갑니다 


구름이 특이한날이었습니다 


사라지고 맙니다 


우리는 오륙도 스카이 워크로 


#저기 어선은 등대섬에 내려다 


점점 태양이 떠오려고 하는 


기다리고 


성난 파도만이 


발길을 재촉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담고 있습니다 


#등대가 바다 


#밑에서 보는 스카이워크아찔합니다 


출입시간이 맞지않으니 


등대섬에서 낚시했는데 


#저렇게 보여주다가 결국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