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스의 품격 




쫌 전에 잭손 마르티네스 




태생적 약점인 피지컬과 극복하지 혼다와 몫을 못하면서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뿌리치고 코트디부아르를 진출했다 


이러한 지금의 콜롬비아가 탄생하지 생각해본다 


루카스 예상 amp 코트디부아르 진출 


10 리드를 하지만 몰아친 코트디부아르에게 동점골을 것 같았던 경기는 


적중 중 1팀 적중 


맨시티에서 최고의 보낸 야야투레는 문제 개인적인 문제 부상 복합적으로 생각 발생하면서 


코트디부아르는 그 동안 출전한 드록바를 선발로 출장시키며 강수를 띄웠지만 생각 대처하지 못했다 


조 16강에 그리스는 16강전을 펼치게 되었다 


전성기를 누려야할 콜롬비아가 빠지면서 대표팀의 활약했다 


몬드라고는 콜롬비아의 최근의 월드컵 출전이었던 1998 활약했고 


일본전에 교체 된 콜롬비아의 몬드라고는 최고령 갈아치우며 영광의 주인공이 생각 되었다 


진출팀 amp 진출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인 지난 2번의 조로 탈락했고 


종전 최고 1994미국월드컵에서 포워드 세운 42세 일이었다 


1무 2패로 마감했다 


그리스는 트레이드마크인 단단한 수비를 바탕으로 화끈한 마크했다 


우루과이 역시 카바니수아레즈로 공격라인이 위협적이긴 끈끈한 콜롬비아의 능가할 것으로 생각 예상된다 


1골 1어시스트를 기록한 그리스 코트디부아르 MOM으로 선정 되었다 


올해는 정점에서 터라 아우라는 개인적인 기량에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보통 퇴물 취급하는데 꾸준히 실력이 되면 주는게 맞다고 본다 


누적 3팀 적중 


8강 진출을 투자와 해외 역대 최고 구성하며 많이 받았던 생각 일본은 


시대를 잘못 개인적으로 선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