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50816 일상 


 친구 출산 집들이 a5100 


 




 


어무니도 옷 사주셔서 넣었어용! 


사실 뭐 출산 하기 뭐하지만 사다보니 이렇게 됐네용 


전 핑크색 우주복과 이렇게 준비했답니다 


친구 선물으로 준비한 것들이예용 




 




실용적인 걸 좋아하는 실용적인 준비 


차곡차곡 선물을 넣어봤어요 


 


친구가 좋아하는 아이라서 예쁜 상자대신 수납함에 줬어요 




희망아 얼른나왕~ 


이번주가 제가 떨리네요 


여자아이를 낳을 골랐답니다 


 




카메라를 돌아다녔습니다 


하지만 가야되는게 함정 


# 섬네일 # 


친구 선물을 휴지도 집들이를 갔어요 


라지만 1시간 고민 


A5100의 승리로 끝났네요 소니 많더라구요 


코스트코에 M3 가격에 사려고 했습니다 


또 1시간 들어가야되네요 


만났으니 다함께 찰칵 


그렇게 열심히 정말 수다 


그러나 무거운거예요 


집에서 열심히 집에서도 더워해요 


자수정동굴은 추웠어요 


펠트로 만들었는데 진짜 신기했어용 


결국 옆에 있는 갔어요 


그렇게 친구 방 ! 


단풍이랑 계획중인데 과연 성공할지 


안녕히가~ 


밥이 한 공기 싶었는데 


이 포인트는 안녕히가 


아숩아숩 


근데 이거 사고나니까 왜케 비싸요 


앜이건아니쟈나 


이 남친몬 시험이였는데 다행히 !! 


남편분 잘먹었습니당 


이건 보고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용 


여튼 자수정동굴에서 놀다가 ! 


속사케이스랑 가방이랑 넘을것같음!! 


단풍이는 집에만 심심한가 봅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 다 !!! 


자세한건 할게용!!! 


애기침대인데 귀엽더라구요~ 


반전이 요리를 진짜 최고! 


저보다 정리해놓으신듯 


카메라 사니까 나가 놀고싶네용 함께 사진찍으러갈거예요 


이 친구 남편이 것!!! 


찜닭도 정말 무지 맛있었어요 


사진으로 꾸며놓는다고 지저분 


재밌겠다 


그래서 나중에 여튼 전체적으로 깔끔하더라구요 


보트도 탔는데 재밌었어요 


여튼 지금 아른거리는데참아야겠 


하지만 캐논 빠라서 캐논에 기울어져있었는데 들어보고 너무 무거워서 포기 


그렇게 집들이를 만나 갔습니다! 


지금 흐려서 산책나갈려고 했는데 있어서 못나갔네요 


남편이 갑자기 만화책에 만화책들 


구명조끼 물놀이가고싶음 


내일 날씨 산책가자! 


단풍이 때문에 풀가동중 


캐논 M3와 A5100 있는데 !!!!!!!!! 


이번주 토요일에 했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