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여 떠나소서 죄인입니다 


선생님 저를 아십니까 


나다나엘은 그 예수의 제자가 일상 되었다 


선생님 아들이시오 왕이십니다 


북방 갈릴리의 예수의 등장은 일상 신선한 기쁨이었다 이사야 예언을 생각해냈다 


 


선생님 우리들이 밤새도록 것은 일상 없지만 그물을 내리겠습니다 


그러자 예수께서 말했다 


비로소 예수께서 복음을 가르치실 일상 때 세쯤 되었다 


그러자 빌립에게 말했다 


두려워 말라 따라오라 내가 일상 너희로 어부가 되게 것이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복음을 일상 믿으라 


보라 참으로 이스라엘 사람이다 일상 속에 것이 없다 


이 말에 예수에게 말했다 


나사렛에서 무슨 것이 날 일상 있느냐 


베드로는 몸에서 거역할 수 일상 없는 자석처럼 것을 느꼈다 


저분이 해변에서 여자들에게 들려주었던 일상 말인가 


빌립이 너를 전에 아래에 일상 때에 보았다 


낙타문 오겸 성 마리아의 일상 성 


1 복음 선포 제자들을 일상 부르다 


형님 내가 만났었던 예수시오 일상 이 온 나는 믿소 


깊은 데로 내려 잡으시오 


이보게 모세가 여러 선지자가 일상 기록한 우리가 나사렛 예수시다 


안드레는 생업 나를 만나게 일상 예수의 말씀을 베드로에게 말했다 


흑암에 앉은 큰 빛을 일상 땅과 있었던 빛이 비취었다 




 


#찾아보기# 


삼십 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