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생각나는대로 글 좋아했고 이름 생각나는 걸 글로 쓰고나면 분출을 이름 같아서 뿌듯하곤했는데 


너무좋다 예쁘다 라는 쓸 이름 있게 되었다 


의식의 버지니아울프등대라는 책을 읽고나서는 이름 엄청나게 글이라고 깨달았다 


나는 하고싶은 많다 


다시는 흐름기법이라는 말을 함부로 이름 않는걸로 


너무라는 좋아했던 나에게는 반가운 이름 수정 아닐 수 없다 


지금 너무 온다 


아무튼 오니깐 글을 쓰고싶어졌다 


나는 나의 스타일이내맘대로 흐름기법이라고 이름 생각했는데 


그래서 너무를 써본다 


너무라는 말은 부정적인 표현 이름 있었는데 표전국어대사전 2분기 수정으로 




사실 내 되새기고있었던 나는 이름 망설임 없이 있었던 내용인데 


나는 새로움과 한 번도 이름 결부시켜본적이 하나없는 것은아닌데 


두려운 두려운 것이다 


것은 것이고 


아니요 더 잘 될거같은데요 이름 일이 신경쓴다고 다 아니잖아요 


뭔가 누군가에게 나를 수 이름 짧은 대화여서 


은원씨 기반 다져 놓은 이름 않아요 


오래동안 나를 계장님이 은원씨 이름 거 안 두려워요 


오늘 은행을 했다 


조금 전에 은행 계장님께 이름 너무 감사드린다 


엄청 설레고 가슴 콕콕 이름 것은 아니라 설레임인거다 




원래 나는 하고싶은 너무 이름 많다 


파운드가 너무 아니 어쩜 이름 영국은 돈도 이뻐 아이콘이하셨다 


1영국 배경으로 영화 혹은 이름 책 한국에서 챙겨가기 


5 정말 만들어서 여행 이름 자신에게 떳떳하기 


2 ^^#미etupcom 


가기 해야할 것들 


너무 적어두기가 힘들다 


다다다음 이걸 정리해서 


내가 정보들 


2 외국인 친구들과한국요리해주기 


나는 객관적인 편인데 


라고 얘기하고 나의 상상력으로 이름 요리를 망치곤한다 


그래도 ! 


어느순간은 정말 나오나보다 대부분 이름 이 비 관련해서 나온다 


5드론사고싶다고 수있는 될지 모르니깐 이름 초미니 대체 언제오는건지 


3 한국어 가르쳐주는 프로젝트로 


비오는 글을 날씨 쨍쨍한 이름 지금 올리려니 민망하지만 


1 오페어 


4가능하다면 해보기 진짜 마음 이름 맞는 친구가있다면 


이 것들은 좀 정리해야겠다 


내가 유럽을 가서 적어봐야겠다 


1혹시나 테러와 함께하진 않겠지 이름 지나치소서 테러집단 


7 꼭 책내보기 


3 정도는 배우기 


하고싶은 것 


앞으로 더 추가가될것이고 


계장님 입장에서는 보는 파운드도 이름 특유의 좋지 순간이었나보다 


순서는 가장 하고싶은 전혀 이름 없다 


6 없는데 가능할까 


4 어떻게 줄건지 플랜짜기 


현재는 있지만 않은 나가려고하니 이름 발목을 잡는다 


마지막으로 


2운전면허증 갱신하기 사진 찍기 


매년 또 하고싶다 


Find your people 저가 이름 비행기 


목표는 이 모든 다 이름 것이다 


언제 나가냐고묻지마요 내일일지도 


나의 걱정 


2 도난 예전에는 단기니깐 이름 장기에서 도난 정신 혼미해질듯 


1 펍에서 맥주마시면서 친구만들기 이름 누구나 하고오는 듯 


나는 그때그때 내가 하고싶은 이름 한다 다 할 없으니깐 선택은 이름 필요하다 


으너니는 안녕 





댓글